• 최종편집 2019-12-14(토)

라이프
Home >  라이프  >  단체/이벤트

실시간뉴스
  • 경북의 비경을 드론에 담아주세요~ 경북도, 드론 영상 공모
      경상북도는 드론을 활용해 경북만의 아름다운 관광자원과 자연환경을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담아내기 위해 내달 31일까지 ‘경상 북도 드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드론이라는 항공 촬영 장비를 활용해 높이 올라가야만 볼 수 있는 경북도의 수많은 매력과 쉽게 볼 수 없는 비경을 영상으로 담아내기 위해 마련됐다.    주제는 도내 곳곳의 숨겨진 아름다운 명소와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 도민들의 삶이 녹아있는 농어촌 현장 등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경상북도 홈페이지(www.gb.go.kr)➠도정소식➠고시공고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제출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경상북도 대변인실 사진영상팀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eddy13th@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드론 영상 콘텐츠는 도청 내부 심사위원단의 1차 심사와 관련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 심사위원단의 2차 심사를 거쳐 기획성, 완성도, 독창성, 활용성 등을 종합 평가해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8점 등 총 11점의 작품을 선발한다.    경북도는 최종 선정된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인 ‘보이소 티브이 (TV)’,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단, 드론 영상 공모전의 특성상 모든 촬영은 ‘항공기 운항스케줄 원 스톱 민원처리시스템(www.onestop.go.kr)’을 통해 비행 및 항공 촬영 허가를 얻거나 비행금지구역 및 항공촬영에 관련된 규제를 준수해야 한다.    또한 제출된 영상에 비행금지구역 및 군사시설, 공항 주변 등이 포함된 경우 비행승인 및 촬영허가와 관련된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김일곤 경북도 대변인은 “경북에는 매력적인 영상 소재들이 수없이 많이 있다.    특히 드론을 활용해 높이 올라가야만 볼 수 있는 비경은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부분”이라며 “숨겨져 있는 경북의 비경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스토리가 입혀진 멋진 영상 콘텐츠가 많이 출품되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는 11월중 심사결과를 발표하고, 시상식을 갖는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9-11
  •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효과 검증 이벤트 실시
    제품 사용기를 개인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업로드 후 URL 제출하면 응모 완료   리뷰 URL 1개 당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증정, 최대 2개 채널까지 응모 가능   2개 채널 응모 및 베스트 후기 선정 시 최대 30만 원 증정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대국민 효과 검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에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구매하고 실제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의 실제 사용한 사진 후기를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구매월과 정품 시리얼 번호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개인 SNS 외에 본인이 가입한 네이버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업로드한 리뷰 URL도 제출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리뷰가 업로드된 SNS 채널 URL 1개 당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이 증정되며, 1인 당 최대 2개 채널까지 응모 가능하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의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의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채널 2개에 응모하고 베스트 후기에 당선되면 최대 30만 원의 상품권을 받게 되는 셈이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해 뷰티 디바이스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님들에게 생생한 사용 후기는 물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행사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직접 사용해 보신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두피부터 얼굴 피부까지 토탈 LED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이다.   100%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된 것은 물론,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 사용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9-02
  • ‘안동한우’, 명품브랜드로 다시 한번 인정!
      안동한우가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19 TV조선 경영대상 – 친환경 식품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9 TV조선 경영대상’은 수많은 대내·외적 경영환경의 변수들 속에서 창조와 혁신능력을 기반으로 기업과 기관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성장 발판의 확보를 통해 이해관계자들과 사회구성원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과 기관에 주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TV조선 경영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안동한우는 2012년 이후 5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3년부터 4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017년부터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이는 안동한우를 선택한 소비자들이 품질을 인정하고, 또 신뢰하고 있음을 증명한 것으로 고품질 축산물 생산을 위한 집중적인 투자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열정적인 마케팅에 힘을 기울여온 결과로 보인다.   한편, 추석을 보름여 앞두고 안동한우가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으면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우로 확고한 입지를 굳힌 만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홍보해 전국 최고의 명품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라이프
    • 푸드
    2019-08-31
  • 여신 머릿결 전지현, 다시 엘라스틴하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스틴’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7년 만에 다시 발탁했다.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광고 문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지현을 통해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한다는 콘셉트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청초한 긴 생머리의 아이콘인 전지현은 2001년 출시된 엘라스틴의 첫 모델로 발탁돼 11년간 함께 호흡했다. 당시 전지현은 윤기 있게 휘날리는 여신의 머릿결을 선보이며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명대사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전지현 머릿결은 아름다운 머릿결의 대명사가 됐다. 엘라스틴은 전지현이 모델로 활동하는 10여년간 대한민국 샴푸 판매 1위 브랜드로 성장했고 모델 계약이 끝날 무렵 전지현에게 헌정 광고를 제작할 정도로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7년 만에 다시 만난 엘라스틴과 전지현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지현은 지금도 변함없는 여신 머릿결을 유지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트렌드를 빠르게 앞서가는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를 추구하는 엘라스틴의 지향점과 잘 맞아떨어진다는 판단이다. 엘라스틴은 모델 전지현과 함께 ‘안티에이징’ 콘셉트의 헤어 케어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전지현은 두피는 탱탱하게, 모발은 볼륨감 있게 관리해주는 ‘프로폴리테라’와 ‘아미노펩타이드케어’를 소개하며 세월이 지나도 아름답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6-02
  • ‘2019 대구국제뷰티엑스포’ 개최
    영남권 최고의 뷰티전문 엑스포로 발돋움하고 있는 ‘제7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올해 전시회는 작년에 비해 행사규모가 확대됨은 물론, 지역 뷰티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프로그램도 확대된다. 미국(2개사), 페루(3개사), 브라질(1개사), 우루과이(1개사)등 미주지역과 남미지역의 해외바이어들이 대구를 찾아 대구경북지역의 우수한 화장품기업과 수출상담회를 갖게 된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최대 유통기업인 아마존(Amazon)에서 대구경북업체를 대상으로 미국시장 진출전략 설명회와 상담부스를 마련하여 미국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중국 대표 온라인 마켓인 알리바바 1688닷컴은 중국 수출 사업 설명회와 상담부스를 마련하여 중국시장 진출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신규시장 개척과 국내시장 판로 확보를 위한 구매상담회에는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전문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다양한 업태의 대형유통업체 구매바이어들이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우수제품을 발굴하여 입점을 위해 전시장을 찾는다.    특히 당초 별도로 개최되던 뷰티종사자들의 경연장이자 축제행사인 대구시장배 이용, 미용, 피부미용경기대회가 부대행사로 동시에 개최된다. 〈지난해 뷰티경진대회〉 한편, 가수 자이언트 핑크와 케이준이 행사를 빛내 주기위해 행사장을 찾아 축하공연도 가지게 된다. 또한, 단순히 구경만 하는 행사에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뷰티체험부스 운영과 지역에서는 최초로 동안피부선발대회도 개최하는 등 다양하고 즐길거리 풍성한 뷰티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 뉴스
    2019-05-22
  •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핑크 퍼펙션 한정 출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2019 봄 한정판 ‘핑크 퍼펙션’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촉촉하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지닌 제품으로 뷰티 커뮤니티와 유튜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으며, 투명피부 베이스로 대표되는 정샘물의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제품이다.이번 에디션은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Be My Color, Red’ 에디션에 이은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정샘물이 새롭게 해석한 핑크의 매력을 담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제안하는 핑크는 본래의 핑크가 가진 로맨틱함과 사랑스러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자신감 넘치고 대담한 매력을 가진 여성의 모습을 담았다.시즌 한정판으로 정샘물의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된 2019 스프링 에디션 ‘핑크 퍼펙션’은 정샘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정샘물 플롭스, 정샘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4-12
  • 홍콩 미녀 사업가 위엔페이,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이브카스탈디’ 모델 발탁
        홍콩 미녀 사업가 ‘위엔페이’가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yvescastaldi(이브카스탈디)’ 모델로 나섰다.2018년 6월 앨범 발매 이후 프랑스와 아시아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위엔페이’가 프랑스 유명 브랜드 ‘이브카스탈디’의 2019년 모델로 전격 발탁된 것이다.지난달 말부터 온에어 되기 시작한 화보 속 위엔페이는 프랑스 현지에서 유니크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이브카스탈디’는 알제리에서 태어나 프랑스에서 자랐고, 젊은 나이에 음악, 회화, 영화 및 자선 단체의 다양한 예술과 협력을 하였다.또한 1970년 졸업 후 2000년까지 유럽과 아메리카의 주요 브랜드를 디자인했고, 캘리포니아 베버리힐스에 저스틴비버, 조니뎁, 레이나르도디카프리오 등 유명인사와 협업한 쇼룸을 설립하였다. 최근에는 2019 파리 패션위크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위엔페이’가 2019년 ‘이브카스탈디’의 모델로 발탁된 것인 만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도 자리매김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한편 위엔페이는 7일 유튜브 채널에 Faye’s life in Korea(홍콩언니 페이의 한국 정착기)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남일대를 소개하고, 다양한 일상을 즐기는 위엔페이의 모습이 담겼다. 작년 1st 싱글앨범 발매 이후 올해 6월 1st 미니 앨범 발매를 위하여 음반 작업에 매진을 하고 있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4-12
  • 코리아나 화장품, 여드름 피부 위한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 출시
      코리아나화장품(대표이사 유학수)의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앰플엔이 울긋불긋 올라오는 피부 고민을 케어해줄 저자극 여드름 앰플 ‘아크네샷 앰플’을 출시했다고 26일 밝혔다.새롭게 선보이는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30ml/3만2000원)’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및 저자극 테스트를 완료한 제품으로 민감한 피부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는 여드름 전용 앰플이다. 제주 자연에서 추출한 45%의 진한 고함량 프로폴리스 추출물과 국내산 키토산을 담은 특허 콤플렉스를 적용하여 늘어가는 피부 고민을 집중 케어해 맑고 깨끗한 피부로 가꿔준다.특히 자연에서 찾은 10가지 식물 추출 진정 성분의 저자극 처방으로 자극에 민감한 피부를 고려한 세심함이 더욱 돋보이는 제품이다.코리아나 화장품은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은 여드름성 피부 사용 적합 테스트에 참여한 피시험자 100%가 사용 전과 비교해 피지분비량이 감소한 것 같다고 응답해 피지 감소 효과를 검증받은 제품이라며, 토너 다음 단계에서 부드럽게 펴 발라 흡수시켜준 뒤 피부 고민이 심한 부위에는 한 번 더 덧발라 사용하면 배가된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신제품 앰플엔 아크네샷 앰플은 코리아나몰과 오픈마켓을 통해 구매 가능하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3-30

실시간 단체/이벤트 기사

  • 대구대신문사 총동문회, '2019 가을산행' 개최
    대구대학교 신문사 총동문회(회장 장현희)는  지난 5일 영남지역 동문 20여명이 참가한 가운데 '2019 가을산행' 행사를 열었다.          대구를 비롯  영주, 부산, 울산, 김해 등지에서  참가한 대구대신문사 동문들은  대구 앞산 공영주차장에서 출발, 은적사 입구를 거쳐  대구 앞산 전망대에 이르는  코스를 산행하며 깊어가는 앞산의 가을 정취를 만끽하였다.    타지에서 참가한 동문들은 "산이 예상보다 훨씬 높고 넓은 것 같다" 며 앞산의 큰 규모에 놀라워 했고,  상,하행 방향으로 한대씩만 운행하는 커다란 케이블카가 이색적이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다.    동문들은 앞산 전망대에서 시원하게 펼쳐진 대구시를  내려다보며 오랜만에 만난 동문들과 담소를 나누고 모처럼의 만남을 오래 기억할수 있게 수 없이 셔터를 눌렀다.      대구대신문사 동문회는 매년 봄, 가을  두차례 등반대회를 통해 친목을 강화하고 체력증진에도 노력하고 있다.      오는 11월 2일에는 대구 수성구 범어동에서 전국의 동문들과 현역기자들이 함께하는 '2019 대구대신문사 총동문회 정기총회'가 개최될 예정이다.                                          이날 총회에서는 특히  제16대 편집국장을 지내고 신문사 간사를 역임한 고 강대호 선생에 대한 추모행사가 열릴 예정이어서 주목된다.     장현희 총동문회장은 "70대 대선배에서부터 현역 20대에 이르기까지 신문사의 추억을 매개로 매년 정기모임을 개최하는 우리 동문회가 너무나도 자랑스럽다"며 "전국의 어느 대학에도 없는 유일 무이한 대구대학교의 자산"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대구대신문은 1964년 1월 5일 '사회사업대학보' 로 창간호 발행 후 '한사대학보' 를 거쳐 현재에 이르고 있다.  올해 창간 55주년.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10-12
  • 경북의 비경을 드론에 담아주세요~ 경북도, 드론 영상 공모
      경상북도는 드론을 활용해 경북만의 아름다운 관광자원과 자연환경을 참신하고 톡톡 튀는 아이디어로 담아내기 위해 내달 31일까지 ‘경상 북도 드론 영상 공모전’을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공모전은 드론이라는 항공 촬영 장비를 활용해 높이 올라가야만 볼 수 있는 경북도의 수많은 매력과 쉽게 볼 수 없는 비경을 영상으로 담아내기 위해 마련됐다.    주제는 도내 곳곳의 숨겨진 아름다운 명소와 맑고 깨끗한 자연환경, 도민들의 삶이 녹아있는 농어촌 현장 등으로 대한민국 국민이면 누구나 참여 가능하다.    참가 희망자는 경상북도 홈페이지(www.gb.go.kr)➠도정소식➠고시공고 에서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으며, 관련 제출양식을 다운로드 받아 경상북도 대변인실 사진영상팀 공모전 담당자 이메일(eddy13th@korea.kr)로 접수하면 된다.    접수된 드론 영상 콘텐츠는 도청 내부 심사위원단의 1차 심사와 관련 분야 전문가로 구성된 외부 심사위원단의 2차 심사를 거쳐 기획성, 완성도, 독창성, 활용성 등을 종합 평가해 최우수 1점, 우수 2점, 장려 8점 등 총 11점의 작품을 선발한다.    경북도는 최종 선정된 콘텐츠를 공식 유튜브 채널인 ‘보이소 티브이 (TV)’, 페이스북, 블로그 등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를 통해 다양하게 활용할 계획이다.    단, 드론 영상 공모전의 특성상 모든 촬영은 ‘항공기 운항스케줄 원 스톱 민원처리시스템(www.onestop.go.kr)’을 통해 비행 및 항공 촬영 허가를 얻거나 비행금지구역 및 항공촬영에 관련된 규제를 준수해야 한다.    또한 제출된 영상에 비행금지구역 및 군사시설, 공항 주변 등이 포함된 경우 비행승인 및 촬영허가와 관련된 서류를 반드시 제출해야 한다. 김일곤 경북도 대변인은 “경북에는 매력적인 영상 소재들이 수없이 많이 있다.    특히 드론을 활용해 높이 올라가야만 볼 수 있는 비경은 일반인들이 쉽게 접할 수 없는 부분”이라며 “숨겨져 있는 경북의 비경에 참신한 아이디어와 스토리가 입혀진 멋진 영상 콘텐츠가 많이 출품되길 희망 한다”고 말했다.    한편, 도는 11월중 심사결과를 발표하고, 시상식을 갖는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9-11
  •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효과 검증 이벤트 실시
    제품 사용기를 개인 SNS 및 온라인 커뮤니티에 업로드 후 URL 제출하면 응모 완료   리뷰 URL 1개 당 백화점 상품권 5만 원권 증정, 최대 2개 채널까지 응모 가능   2개 채널 응모 및 베스트 후기 선정 시 최대 30만 원 증정     홈 뷰티 디바이스 브랜드 ‘엘리닉(L.linic)’이 오는 9월 1일부터 10월 31일까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대국민 효과 검증 후기 이벤트를 진행한다.   해당 이벤트는 기간 내에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구매하고 실제 사용해본 사람이라면 모두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의 실제 사용한 사진 후기를 블로그, 인스타그램, 페이스북 등 자신의 SNS(소셜네트워크서비스)에 업로드하고 해당 URL을 구매월과 정품 시리얼 번호와 함께 제출하면 된다.   개인 SNS 외에 본인이 가입한 네이버 카페 등 온라인 커뮤니티에 업로드한 리뷰 URL도 제출 가능하다.   이벤트 참여자에게는 리뷰가 업로드된 SNS 채널 URL 1개 당 백화점 상품권 5만원권이 증정되며, 1인 당 최대 2개 채널까지 응모 가능하다.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의 베스트 후기로 선정된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10만 원권이 추가로 증정된다.   또한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 프리미엄’의 베스트 후기를 작성한 10명에게는 백화점 상품권 20만 원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채널 2개에 응모하고 베스트 후기에 당선되면 최대 30만 원의 상품권을 받게 되는 셈이다.   엘리닉 브랜드 관계자는 “가을 시즌을 앞두고 환절기 피부 관리를 위해 뷰티 디바이스 구입을 고려하는 고객님들에게 생생한 사용 후기는 물론 풍성한 혜택을 드리고자 해당 이벤트를 기획하게 되었다”라며 “이번 행사가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를 직접 사용해 보신 고객님들의 솔직한 후기를 들을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한편 ‘엘리닉 인텐시브 LED 마스크’는 인체공학적인 디자인을 적용해 두피부터 얼굴 피부까지 토탈 LED 케어가 가능한 뷰티 디바이스이다.   100% 국내산 LED를 사용해 제작된 것은 물론, 눈에 해로운 블루 라이트 사용을 배제해 안전성을 높였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9-02
  • ‘안동한우’, 명품브랜드로 다시 한번 인정!
      안동한우가 TV조선이 주최하고 과학기술정보통신부, 행정안전부, 문화체육관광부,농림축산식품부, 산업통상자원부, 보건복지부, 환경부, 고용노동부, 조선일보가 후원하는 ‘2019 TV조선 경영대상 – 친환경 식품 부문’ 대상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2019 TV조선 경영대상’은 수많은 대내·외적 경영환경의 변수들 속에서 창조와 혁신능력을 기반으로 기업과 기관의 새로운 가치를 창출하고, 지속적인 성장 발판의 확보를 통해 이해관계자들과 사회구성원들로부터 ‘신뢰’와 ‘존경’을 받는 기업과 기관에 주는 ‘최고 권위의 상’으로 지난해에 이어 ‘TV조선 경영대상’을 2년 연속 수상하게 됐다.   안동한우는 2012년 이후 5년 연속 프리미엄 브랜드 대상, 2013년부터 4년 연속 한국 소비자 만족지수 1위, 2017년부터 국가 소비자 중심 브랜드 대상을 3년 연속 수상한 바 있다   이는 안동한우를 선택한 소비자들이 품질을 인정하고, 또 신뢰하고 있음을 증명한 것으로 고품질 축산물 생산을 위한 집중적인 투자와 브랜드를 알리기 위한 열정적인 마케팅에 힘을 기울여온 결과로 보인다.   한편, 추석을 보름여 앞두고 안동한우가 명절 선물로 인기를 얻으면서 문의가 이어지고 있다.    안동시 관계자는 “이번 수상으로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한우로 확고한 입지를 굳힌 만큼 지속적으로 관리하고 홍보해 전국 최고의 명품브랜드로서 명성을 이어가도록 하겠다.”라고 말했다.    
    • 라이프
    • 푸드
    2019-08-31
  • 여신 머릿결 전지현, 다시 엘라스틴하다
      LG생활건강(대표 차석용)은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 ‘엘라스틴’ 모델로 배우 전지현을 7년 만에 다시 발탁했다.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광고 문구로 선풍적인 인기를 끌었던 전지현을 통해 세월이 흘러도 빛나는 머릿결을 유지한다는 콘셉트로 제품을 홍보할 예정이다. 청초한 긴 생머리의 아이콘인 전지현은 2001년 출시된 엘라스틴의 첫 모델로 발탁돼 11년간 함께 호흡했다. 당시 전지현은 윤기 있게 휘날리는 여신의 머릿결을 선보이며 “엘라스틴 했어요”라는 명대사로 전 국민의 마음을 사로잡았다. 이후 전지현 머릿결은 아름다운 머릿결의 대명사가 됐다. 엘라스틴은 전지현이 모델로 활동하는 10여년간 대한민국 샴푸 판매 1위 브랜드로 성장했고 모델 계약이 끝날 무렵 전지현에게 헌정 광고를 제작할 정도로 깊은 인연을 맺고 있다. 7년 만에 다시 만난 엘라스틴과 전지현은 역대급 컬래버레이션이라는 평가를 받고 있다. 전지현은 지금도 변함없는 여신 머릿결을 유지하며 대한민국 최고의 스타일 아이콘으로 자리매김했다. 트렌드를 빠르게 앞서가는 헤어 코스메틱 브랜드를 추구하는 엘라스틴의 지향점과 잘 맞아떨어진다는 판단이다. 엘라스틴은 모델 전지현과 함께 ‘안티에이징’ 콘셉트의 헤어 케어 제품을 홍보할 계획이다. 전지현은 두피는 탱탱하게, 모발은 볼륨감 있게 관리해주는 ‘프로폴리테라’와 ‘아미노펩타이드케어’를 소개하며 세월이 지나도 아름답고 찰랑이는 머릿결을 선보일 예정이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6-02
  • ‘2019 대구국제뷰티엑스포’ 개최
    영남권 최고의 뷰티전문 엑스포로 발돋움하고 있는 ‘제7회 대구국제뷰티엑스포’가 24일부터 26일까지 3일간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된다.   올해 전시회는 작년에 비해 행사규모가 확대됨은 물론, 지역 뷰티기업의 해외시장 진출을 위한 프로그램도 확대된다. 미국(2개사), 페루(3개사), 브라질(1개사), 우루과이(1개사)등 미주지역과 남미지역의 해외바이어들이 대구를 찾아 대구경북지역의 우수한 화장품기업과 수출상담회를 갖게 된다. 특히, 올해는 글로벌 최대 유통기업인 아마존(Amazon)에서 대구경북업체를 대상으로 미국시장 진출전략 설명회와 상담부스를 마련하여 미국시장 진출 기회를 제공한다. 또한, 지난해에 이어 중국 대표 온라인 마켓인 알리바바 1688닷컴은 중국 수출 사업 설명회와 상담부스를 마련하여 중국시장 진출에 도움을 줄 전망이다. 신규시장 개척과 국내시장 판로 확보를 위한 구매상담회에는 백화점, 대형마트, 면세점, 전문몰, 소셜커머스, 오픈마켓 등 다양한 업태의 대형유통업체 구매바이어들이 대구·경북 지역 기업들의 우수제품을 발굴하여 입점을 위해 전시장을 찾는다.    특히 당초 별도로 개최되던 뷰티종사자들의 경연장이자 축제행사인 대구시장배 이용, 미용, 피부미용경기대회가 부대행사로 동시에 개최된다. 〈지난해 뷰티경진대회〉 한편, 가수 자이언트 핑크와 케이준이 행사를 빛내 주기위해 행사장을 찾아 축하공연도 가지게 된다. 또한, 단순히 구경만 하는 행사에서 즐기고 체험할 수 있는 뷰티체험부스 운영과 지역에서는 최초로 동안피부선발대회도 개최하는 등 다양하고 즐길거리 풍성한 뷰티축제의 장이 마련된다.    
    • 뉴스
    2019-05-22
  • LG 프라엘, ‘국내 유일 FDA 인가’ LED 마스크로 홈 뷰티기기 시장 공략
      LG전자가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LG Pra.L)’ 을 앞세워 홈 뷰티기기 시장 선도 이미지 굳히기에 나섰다.   LG전자는 4월 초 프라엘의 5번째 제품인 초음파 클렌저를 출시한 데 이어 광고 모델 이나영씨가 프라엘 제품 5종을 소개하는 TV 광고를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광고에서 LG전자는 인체에 직접 사용하는 뷰티기기는 일반 전자기기 보다 안전성에 대한 고객 눈높이가 높은 점을 고려해 LG 프라엘만의 탁월한 효능과 안정성을 강조했다.   더마 LED마스크는 국내에서 판매중인 가정용 LED마스크 가운데 유일하게 미국 식품의약국(FDA)의 ‘Class II’ 인가(Cleared)를 받았다. 미국 식품의약국은 제품의 위험도에 따라 3가지 Class(Class I/II/III)로 분류하는데 위험도가 가장 낮은 ‘Class I’ 규제 요건을 포함해 안전성과 효능에 대한 검증이 필요한 의료기기는 ‘Class II’에 해당한다.   LG 프라엘 더마 LED마스크 모든 모델은 LED 광량(光量), 출력 지속성 등 효능 관련 사항을 비롯, 안전성 테스트, 전자파 적합성 테스트, 고객 사용 안전성 검증 등에 대한 미국 식품의약국의 심사 결과 LED 광원을 사용하는 가정용 의료기기(OTC: Over The Counter)로 인가받았다.   더마 LED마스크는 적색 LED 60개, 적외선 LED 60개 등 총 120개의 LED 불빛의 파장을 이용해 안면부위의 피부 톤과 탄력 개선에 도움을 준다. 이마, 입가, 눈 아래 등에 LED를 집중 배치해 적색 파장과 적외선이 피부에 골고루 침투해 투명하고 탄력 있는 피부를 만들어 준다.   LG전자는 LED 빛으로부터 눈부심을 방지하기 위해 마스크 안쪽에 아이쉴드 구조를 적용했고, 착용 감지 센서를 탑재해 사용자가 마스크를 완전히 착용했을 때만 동작하도록 했다.   LG전자는 2017년 9월 LG 프라엘을 론칭하면서 △더마 LED마스크(LED마스크) △토탈 리프트 업 케어(탄력 관리) △갈바닉 이온 부스터(화장품 흡수 촉진) △듀얼 모션 클렌저(클렌징)등 4종을 출시했고 이달 초 초음파 클렌저(클렌징)로 라인업을 확대했다.   LG전자는 가정의 달 5월 한 달 동안 프라엘 5종을 구입한 고객 대상으로 구입 제품에 따라 최대 45만원 캐시백을 증정한다. 초음파 클렌저와 프라엘 4종 세트를 동시에 구입하면 45만원 캐시백과 전용 파우치를, 초음파 클렌저와 프라엘 3종 세트(듀얼 모션 클렌저 제외)를 동시에 구입할 경우 35만원 캐시백과 프라엘 전용 파우치를 제공한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4-29
  • 지티지웰니스, LED 마스크 ‘오페라미룩스’ 모델로 배우 한예슬 발탁
      미용 의료기기 전문기업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가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 2종을 신규 론칭하며 배우 한예슬을 모델로 발탁했다고 밝혔다. 4월 본격 판매되는 지티지웰니스의 ‘오페라미룩스(Opera Milux)’와 페이스 피트니스 리프팅 미용기기 더블에프(WF)모델로 발탁된 한예슬은 다양한 작품을 통해 선보인 독보적인 매력과 아름다움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지티지웰니스는 눈부신 미모와 광채 피부로 유명한 한예슬씨와 자사 브랜드 뷰티 디바이스의 이미지가 잘 매칭되어 새로운 뮤즈로 발탁하게 됐다며 매력적인 외모와 패션센스로 워너비 스타인 한예슬씨가 전하는 피부 관리 노하우를 통해 저희 제품 또한 많은 여성 고객들의 관심과 사랑을 받을 수 있으리라 기대한다고 밝혔다. 지티지웰니스의 신제품 LED마스크 ‘오페라미룩스’는 3파장과 2파장 제품 2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국내 최초 목 피부관리까지 가능한 LED제품으로 회사가 자체 특허를 보유 중이다. LED마스크와 함께 론칭하는 또 다른 개인용 미용기기인 더블에프(WF)는 전기근육자극요법(EMS)를 이용한 미용기기로 실시간 페이스 리프팅 효과를 체험할 수 있다. 이번 공개한 개인용 미용기기는 5월 6일 국내 GS홈쇼핑을 통해 본격 판매를 시작할 예정이며, 지티지웰니스의 V-커머스(Commerce) 채널 ‘쇼방’을 통한 SNS 마케팅도 함께 전개해나갈 계획이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4-17
  • 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 핑크 퍼펙션 한정 출시
      메이크업 아티스트의 30년 노하우를 담은 정샘물의 뷰티 브랜드 ‘정샘물(JUNG SAEM MOOL)’이 브랜드 베스트 제품인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을 2019 봄 한정판 ‘핑크 퍼펙션’으로 출시한다고 12일 밝혔다.정샘물 에센셜 스킨 누더 쿠션은 촉촉하고 가벼우면서도 뛰어난 커버력을 지닌 제품으로 뷰티 커뮤니티와 유튜버들 사이에서 입소문을 탔으며, 투명피부 베이스로 대표되는 정샘물의 제품 중에서도 베스트셀러로 꼽히는 제품이다.이번 에디션은 ‘아티스트 레드 에디션’, ‘Be My Color, Red’ 에디션에 이은 세 번째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정샘물이 새롭게 해석한 핑크의 매력을 담았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제안하는 핑크는 본래의 핑크가 가진 로맨틱함과 사랑스러움을 표현함과 동시에 자신감 넘치고 대담한 매력을 가진 여성의 모습을 담았다.시즌 한정판으로 정샘물의 베스트셀러를 합리적인 가격에 만날 수 있도록 구성된 2019 스프링 에디션 ‘핑크 퍼펙션’은 정샘물 전국 오프라인 매장과 정샘물 플롭스, 정샘물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4-12
  • 홍콩 미녀 사업가 위엔페이,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이브카스탈디’ 모델 발탁
        홍콩 미녀 사업가 ‘위엔페이’가 프랑스 유명 패션 브랜드 ‘yvescastaldi(이브카스탈디)’ 모델로 나섰다.2018년 6월 앨범 발매 이후 프랑스와 아시아를 오가며 활발한 활동을 이어가고 있는 ‘위엔페이’가 프랑스 유명 브랜드 ‘이브카스탈디’의 2019년 모델로 전격 발탁된 것이다.지난달 말부터 온에어 되기 시작한 화보 속 위엔페이는 프랑스 현지에서 유니크한 모습으로 시선을 끌고 있다.‘이브카스탈디’는 알제리에서 태어나 프랑스에서 자랐고, 젊은 나이에 음악, 회화, 영화 및 자선 단체의 다양한 예술과 협력을 하였다.또한 1970년 졸업 후 2000년까지 유럽과 아메리카의 주요 브랜드를 디자인했고, 캘리포니아 베버리힐스에 저스틴비버, 조니뎁, 레이나르도디카프리오 등 유명인사와 협업한 쇼룸을 설립하였다. 최근에는 2019 파리 패션위크까지 다양한 활동을 하고 있다.‘위엔페이’가 2019년 ‘이브카스탈디’의 모델로 발탁된 것인 만큼 광고계의 블루칩으로도 자리매김할지 기대를 높이고 있다.한편 위엔페이는 7일 유튜브 채널에 Faye’s life in Korea(홍콩언니 페이의 한국 정착기) 브이로그 영상을 공개했다. 공개된 영상에는 강남일대를 소개하고, 다양한 일상을 즐기는 위엔페이의 모습이 담겼다. 작년 1st 싱글앨범 발매 이후 올해 6월 1st 미니 앨범 발매를 위하여 음반 작업에 매진을 하고 있다.     
    • 라이프
    • 단체/이벤트
    2019-04-12
비밀번호 :